그라비티의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 2’가 오늘(28일) 오픈베타테스트(OBT)에 들어간다. ‘라그2’는 전세계 누적회원수 4000만명을 확보하고 있는 ‘라그나로크’의 후속작으로 아기자기하고 매력적인 캐릭터커스터마이징 시스템,무기성장 시스템 등을 자랑한다.
라그나로크 온라인2 홈페이지 : http://www.ragnarok2.co.kr
라그나로크 온라인2 오픈 베타 테스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원활한 접속과 게임 진행을 위해 라인하르트, 킬리안, 스테판, 그리고 만 18세 이상 접속 가능한 라그리즈스 등 총 4개의 서버를 오픈 한다.

라그나로크 온라인2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도 안정적인 서버 운영과 독특한 게임성을 선보여 게이머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아왔고, 이번 오픈 베타 테스트를 통해 아기자기하고 매력적인 캐릭터커스터마이징 시스템,무기성장 시스템 등 참신한 게임시스템 이외에 시나리오 퀘스트 추가로 깊이 있는 시나리오와 세계관을 보여 줄 예정이다.

희소성이 높거나 쓸모 있는 아이템을 늘리고 무기 외관 변경 및 공격력 향상을 도와주는 메타테제 시스템을 보완해 전투의 재미를 높이고, 인터페이스 수정, 튜토리얼 개선, 이동시간 단축 등으로 편의성은 강화했다. 또한 일본의 유명 작곡가 칸노 요코가 참여한 OST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라그나로크 온라인2'의 오픈 베타 실시를 기념, 총 6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 Vol.1을 출시한다. 라그나로크2 스페셜 패키지는 간노 요코의 OST 앨범게임 매뉴얼북, 아트북, 푸쿠이 피규어, 캐릭터 퍼즐, 레어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며 6월 21일까지 한 달간 1000개만 한정 예약 판매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OBT를 기념해 28일까지 홈페이지 방문시 노트북. PMP. 디지털카메라 등 경품 행사를 연다.

한편, 그라비티는 가맹 PC방 8,000여 곳을 대상으로 PC방 프리미엄 서비스를 실시한다.

그라비티 가맹 PC방에서 '라그나로크 온라인2'를 접속할 경우 경험치 및 아이템 드롭 율이 20% 향상되는 혜택이 주어지며, 6월21일까지 4개의 PC방 전용 퀘스트를 완료하면 특별 아이템은 물론 닌텐도DS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러나, 당초 오픈 시간이였던 4시에서 2시간 가량 연기해 오후 6시로 발표했다가 오후 9시로 재 공지를 한 상태이다. 그러나 9시 현재 홈페이지 접속이 양호하지 않은 상황이다.
많은 유저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라그나로크 온라인2가 오픈베타 시작부터 유저와의 약속이 지켜지지 않아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 Recent posts